coke
Brand 2021-10-26

세계에서 한국 최초, 코카콜라의 변신

무라벨 시대, 코카콜라 컨투어 라벨프리.

1915년 탄생한 독창적인 곡선의 코카-콜라 컨투어병이 2021년 필환경 시대를 맞아 확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컨투어병 디자인을 적용한 무라벨 페트 제품, ‘코카-콜라 컨투어 라벨프리’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되는 것. 한국 소비자들의 높은 친환경 관심에 발맞춰 전 세계 코카-콜라 중 국내에서 가장 처음으로 선보인다.

LINKS
인스타그램
유튜브
기타 URL

 

1915년 처음 개발된 코카-콜라 컨투어 병은 코코아 열매를 모티브로 볼록한 곡선 모양과 겉면의 흐르는 듯한 세로선의 디자인으로 특허를 받았다.  모방이 어려운 차별화된 병을 만들기 위해 ‘어두운 곳에서 만지기만 해도, 깨진 병 조각들만 보고도 코카-콜라임을 알 수 있어야 한다.’라는 조건 아래 탄생됐다. 이에 ‘코카-콜라 컨투어 라벨프리’ 역시 형태만으로 코카-콜라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정체성을 담아냈으며, 로고와 세로선을 전면에 음각으로 구현하여 가독성과 세련미를 높였다. 

 

 

또한 뚜껑 색상으로 제품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코카-콜라 오리지널 제품은 빨간색을 코카-콜라 제로는 검은색으로 적용했다. 더불어 라벨을 제거함으로써 생산 단계에서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하고, 분리수거 시 따로 라벨을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본 제품은 370ml 제품 24개 묶음 단위로,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 기존 라벨에 적혀 있던 제품 관련 정보들은 묶음용 전체 포장 패키지에 기재되어 있다.

 

 

자료 협조 코카콜라

Discover More

ONESLIST
NEW
NEW
closed
ONESLIST
NEW
닫기
앱 아이콘

원스리스트를 편리하게 이용하려면 아래에 있는 를 눌러 홈화면에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