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pyo
Brand 2021-11-04

곰표 로고 새긴 미니멀한 텀블러

해피콜의 넛지 텀블러 곰표 에디션.

흰 바탕에 초록 페인트를 연상시키는 컬러로 볼드하게 새겨진 ‘곰’, ‘표’. 트렌디한 ‘로고플레이’를 연상시키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텀블러의 존재감이 심상치 않다. 바로 주방용품 브랜드 해피콜과 대한제분 곰표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인 ‘넛지 텀블러 곰표 에디션’이다.

LINKS
인스타그램
기타 URL

 

올해 초 ‘곰표 플렉스팬’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를 진행한 두 브랜드는 MZ세대가 중시하는 지속가능성에 주목하여 친환경적인 일상의 필수품인 텀블러를 함께 제작했다. 넛지 텀블러 곰표 에디션은 밀가루처럼 흰 색상에 녹색의 곰표 로고를 새겨 깔끔하면서도 위트 있는 디자인을 갖췄다. ‘넛지(Nudge)’는 ‘사람들의 선택을 유도하는 부드러운 개입’이란 뜻으로, 환경 보호에 작은 힘을 더하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이름이다.

 

 

넛지 텀블러 곰표 에디션은 곰표 밀맥주와 비슷한 600ml 대용량으로 벤티 사이즈 음료까지 담기 좋다. 텀블러 내외부 사이에 진공 층이 있는 이중 진공 단열 구조로, 보온은 최대 7시간, 보랭은 최대 8시간 유지된다. 또한 뚜껑이 투명해 내부를 들여다 보기 쉽고, 넓은 투입구로 솔 없이 수세미로 간편히 세척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해피콜이 출시하는 첫 텀블러이며, 차후 시동 걸 ‘플라스틱 제로 판타스틱 히어로(Plastic Zero Fantastic Hero)’ 텀블러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제품이기도 하다. 해당 캠페인은 멸종 위기종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넛지 텀블러’ 수익금의 절반을 환경 NGO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멸종 위기 동물을 테마로 한 ‘넛지 텀블러 바다거북 에디션’부터 지속해서 환경을 보호하는 텀블러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원

자료 협조 해피콜

Discover More

ONESLIST
NEW
NEW
NEW
닫기
앱 아이콘

원스리스트를 편리하게 이용하려면 아래에 있는 를 눌러 홈화면에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