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artica
Exhibition 2021-11-16

한남동에 숨어 있는 거대한 남극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 10주년 기념 전시.

기간 2021.11.13 - 02.06
장소코오롱스포츠 한남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260)

코오롱스포츠가 베스트셀러 ‘안타티카’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동명의 전시 ‘안타티카’를 11월 13일부터 2022년 2월 6일까지 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LINKS
인스타그램
기타 URL

 
안타티카는 코오롱스포츠의 베스트/스테디셀러 상품으로 2011년 남극 운석 탐석단 대원들의 피복 지원을 계기로 개발되었으며, 2012년 첫 출시 이후 10년간 코오롱스포츠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전시는 안타티카 개발의 근원지인 남극의 자연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전시장에 입장하면 가장 먼저 빙하의 지형을 형상화한 터널을 지나게 된다남극으로 이동하는 분위기를 자아낸 부분이다빙하 지형을 지나면 3면 전체에 남극의 모습을 형상화한 미디어 아트를 만난다미디어 아트는 크게 두 가지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는 움직이고 있는 빙산을 세 면 가득 담아 마치 남극 빙하에 둘러싸인 듯한 느낌이 들게 한다. 두 번째 파트는 빙산이 서서히 녹아 내리는 모습을 표현한다기후변화로 인해 현재 남극에서 발생하고 있는 자연현상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 것여기에 남극의 바람소리와 얼음이 갈라지는 소리들을 더해 현장감을 더했다.

 

지하 1층 매장 공간은 실제 안타티카를 만날 수 있다이번 시즌 새로워진 안타티카 스탠다드오리진프리미어를 모두 진열하여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는 것또한 안타티카의 개발 스토리와 기술력을 그래픽으로 표현하여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자료 협조 코오롱스포츠

Discover More

ONESLIST
NEW
ONESLIST
NEW
closed
NEW
closed
닫기
앱 아이콘

원스리스트를 편리하게 이용하려면 아래에 있는 를 눌러 홈화면에 추가해주세요.